본문 바로가기
축구

한국 시리아전 축구 실시간 무료 중계 안내 10월 7일

by #$!@#%# 2021. 10. 6.
반응형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기가 다가왔습니다.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안내해드립니다. 한국은 아시아 최종예선 A조에 속하며 1승1무를 거두며 이란에 이어 2위에 올라있습니다. 지난 경기 답답했던 평가가 많았던 만큼 시리아전에서는 시원한 경기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1년 10월 7일 펼쳐지는 시리아전 축구 실시간 무료 중계 안내 합니다.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한국 시리아전 최종예선 중계 안내 

 

[[나의목차]]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선수 명단, 일정 안내

 

이번 한국과 시리아의 맞대결은 한국시간 2021년 10월 7일 20:00에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벤투감독이 월드클래스 손흥민 선수를 선발 출전 시킨다고 공헌한데 이어, 아마 가장 최고의 멤버를 꾸리면서 시리아를 상대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한국이 이란에 이어 월드컵 직행 티켓 마지노선인 2위에 자리하고 있지만, 지난번 홈에서 열렸던 최종예선 1,2차전 경기에서 답답한 경기력을 보였다는 점에서 많은 축구팬들이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 다음경기가 이란 원정이므로 시리아전 주전 선수들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있지만 시리아전 승리를 가져오지 못한다면 다음 이란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하더라도 타격이 큽니다. 따라서 시리아전에 전력을 다할 벤투 감독입니다. 

한국 시리아

 

시리아 이란전 최종예선 선수 명단

 

포지션 이름  소속
GK 구성윤 김천상무
GK 김승규 가시와레이솔(일본)
GK 송범근 전북현대
GK 조현우 울산현대
DF 권경원 성남FC
DF 김민재 페네르바체(터키)
DF 김영권 감바오사카(일본)
DF 김진수 전북현대
DF 김태환 울산현대
DF 박지수 김천상무
DF 이용 전북현대
DF 정승현 김천상무
DF 홍철 울산현대
MF 강상우 포항 스틸러스
MF 나상호 FC 서울
MF 백승호 전북현대
MF 손흥민 토트넘 (잉글랜드)
MF 이동경 울산현대
MF 이재성 마인츠 05(독일)
MF 정우영 알사드(카타르)
MF 황인범  루빈카잔(러시아)
MF 황희찬  울버햄튼(잉글랜드)
FW 송민규 전북현대
FW 이동준 울산현대
FW 정우영 프라이부르크(독일)
FW 조규성 김천상무
FW 황의조 보르도(프랑스)

 

 

한국 라인업 예상 

 

한국과 시리아가 가장 최근에 맞대결을 펼친 것은 2017년입니다. 당시 2018러시아 월드컵 예선전이었고 1대0으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벤투감독이 인터뷰에선 언급한 것처럼 기존의 선발라인업을 꾸리는 베스트 11 선수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최전방 황의조부터 2선에는 최근 epl 베스트 선수로 꼽힌 황희찬과 손흥민이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라인에는 최근 터키 체네르바체에서 엄청난 활약중인 김민재가 한 자리를 차지할 것이고, 파트너로는 김영권 선수가 예상이 됩니다.벤투감독 체재에서는 골기퍼에 조현우가 아닌 김승규 선수가 선발 자리를 차지한 적이 많았었는데요. 스타일상 김승규 선수가 또 한번 중용되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시리아전

이번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A조 경기는 한국VS시리아 경기 뿐만 아니라 같은조 1위인 이란과 레바논의 경기, B조인 중국과 베트남의 꼴찌 쟁탈전, 그리고 월드컵 예선 4위에 머무르고 있는 일본의 사우디 아라비아 원정 경기까지 흥미로운 매치업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이번 시리아전이 끝나고, 이란으로 이동하며 10월 12일 화요일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시리아전 중계

현재 한국은 1승1무 승점 4점으로 조 2위입니다. 이란이 2승으로 1위에 올라있는 상황에서 예정되어 있는 시리아전과 이란전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와야 안정적으로 2위 확보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경기를 앞으로 원정경기가 상당히 많이 남아 있는 상황에서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중동원정에 대한 압박이 심할 것으로 예상이되기 때문에 이번 경기들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이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국 시리아전 중계 안내 

1. 티빙

이번 시리아전 경기는 국내 중계권을 TVN이 독점 생중계 합니다. 공중파 방송에서만 중계 했던 시절은 이제 갔습니다.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아닌 모바일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TVING 사이트나 앱을 통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티빙 실시간 축구 중계 보로가기

 

티빙 홈페이지 바로가기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tvN, JTBC, Mnet, OCN 등 최신 인기 드라마와 예능, 독점 영화까지 지금 스트리밍하세요.

www.tving.com

한국 시리아 무료중계

2. 쿠팡

최근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도 월드컵 최종예선 시청이 가능해졌습니다. OTT 프로그램인 쿠팡은 TVN 중계사 그대로 디지털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쿠팡 와우 회원이 되어야 합니다. 쿠팡와우 회원은 월 2,900원입니다. 첫 한달 30일 와우 멤버십 무료체험하기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월드컵 최종예선 보로가기

 

쿠팡플레이 중계

한국 축구 중계

쿠팡플레이는 내년 3월까지 이어지는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 경기를 모두 중계할 예정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해외축구] -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채널, 실시간 사이트 무료 보기방법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채널, 실시간 사이트 무료 보기방법

UEFA 챔피언스리그 21-22시즌 축구 생중계 사이트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1-22시즌 챔스 중계는 해외 링크 통해서 스트리밍으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국내 방송사에서도 중계권을 갖고 있기 때

crlm.tistory.com

 

 

[해외축구] - 프리미어리그 중계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중계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21-22시즌

21-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축구 생중계 사이트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시즌 EPL은 호날두 맨유 복귀, 그리고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 뿐만 아니라 황희찬 선수까지 울버햄튼으

crl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