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마켓 바로가기 설치

by #$!@#%# 2021. 8. 6.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몰인 지마켓을 자주 이용합니다. 다양한 쇼핑몰들이 있지만 지마켓에 대한 인식과 꾸준한 이용자들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곧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들면 편합니다. g마켓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만들어서 1초 만에 쇼핑하세요.

예전에는 쇼핑몰 결제시 통장 입금으로 가능했습니다. 요즘에는 쇼핑몰 결제 시 휴대폰 sns와 연동이 돼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매번 무통장 입금만 하다가 단순 결제 시스템으로 시간 단축, 터치 한 번에 주문 끝입니다. 한 번 활용해 보세요.

 

 

[IT] -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들기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들기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제는 tv 시청보다는 유튜브를 통해서 뉴스, 예능, 스포츠 경기 등을 접하는 비율이 상당합니다. 오히려 tv 보다 내가 볼 수 있는 것들을 검색만 하면 볼 수 있어서 상당히 유

crlm.tistory.com

목차 

  • 지마켓 바로가기 설치

지마켓 바로가기 설치

g마켓 바로가기는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서 클릭 하거나 주소를 외워서 url 입력해서 접속하시면 되긴 합니다. 그런데 그냥 바탕화면에 아이콘 만들어 놓으면 클릭 한 번에 이동합니다. 시간이 짧아지죠. 

아마 이렇게 검색을해서 이동하시는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다음 검색창 들어가서, '지마켓 바로가기' 검색하고, 지마켓 클릭하기 까지 3단계나 거칩니다. 

 

 

지마켓 바로가기는 두 가지 방법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바로가기 만들기

 

1. 마우스 우클릭하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은 모습이 나옵니다. 여기서 '새로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2. 새로만들기 → 바로가기(S) 

새로 만들기를 누르면 우측에 또 다른 창이 하나 나옵니다. '바로가기(S)'가 보이시죠? 해당 부분을 눌러 바로가기를 만들어 봅시다. 미리 지마켓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지마켓 홈페이지 메인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주소 복사 방법은 주소 더블 클릭후 마우스로 복사를 하는 방법. 아니면 CTRL+C로 복사합니다.

 

3. G마켓 바로가기 주소 입력

바로 가기 만들기에서 항목 위치 입력이 보입니다. 해당 부분에 복사했던 지마켓  주소를 붙여 넣기 해줍니다.

 

4. 이름 지정

 

바로 가기에 사용할 이름을 입력합니다. 간단히 지마켓이라고 하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바로 알아볼 수 있도록 지마켓 바로가기라고 적었습니다.

 

이름 적은 후에 '마침' 버튼을 눌러봅니다.

 

5.바로가기 설치 완료

이렇게 바탕화면에 지마켓 바로가기 아이콘이 설치됐습니다. 이제 컴퓨터를 켜고 나서 지마켓 쇼핑을 하고 싶다면 클릭 한 번이면 바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롬 북마크에 추가하기

 

바탕화면에 설치까지는 필요없다면 즐겨찾기나 북마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웹서핑을 하다가 북마크를 누르고 바로 사이트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크롬으로 북마크에 지마켓 바로가기를 추가해 봅시다.

 

우측 상단에 구글 계정 프로필 오른쪽에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누르면 북마크가 나옵니다. 

 

 

 

 

북마크에서 '현재 탭을 북마크에 추가' 버튼을 누르면 현재 페이지가 북마크, 즉 즐겨찾기에 추가됩니다. 

아래 G마켓이 등록 됐습니다. 이렇게 크롬으로 인터넷 활동 하시다가 북마크를 누르고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해당 부분을 클릭 후, 바탕화면에 끄집어내면 앞서 살펴본 방법 대로 바탕화면 설치도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즐깁니다. 그런데 큰 화면에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놓고 보기에는 컴퓨터가 훨씬 나은거 같습니다. 만약 다양한 쇼핑몰을 사용하신다면 해당 사이트들도 이렇게 바탕화면에 설치 해 놓고 이용하시면 상당히 편할거 같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글 

 

[생활] -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방법, 일정 정리.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방법, 일정 정리.

카카오뱅크 공모가가 확정 되었습니다. 21일까지 진행된 수요예측 공모가에서 당초 범위 3만3000원~3만9000원에서 최고가액인 3만 9천원으로 결정 됐습니다. 엄청난 규모답게 수 많은 관심을 받고

crlm.tistory.com

 

[분류 전체보기] -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방법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방법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중 어쩔 수 없이 주정차 위반을 하는 상황을 겪어 보신 적 있으실 거 같은데요.이럴 때 괜히 잠시 차를 세워 놨다가 운 없이 딱지를 떼이고 주정차 위반으로 과태료를

crlm.tistory.com

 

[분류 전체보기] - 농협 공인 인증서 내보내기,가져오기 방법.

 

농협 공인 인증서 내보내기,가져오기 방법.

요즘은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도 공인 인증서가 필수입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인터넷 쇼핑, 결제할 일들이 많아졌기 때문인데요. 둘 중 한 곳에서 공인 인증서를 갱신하거나 재발급 받았을

crl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