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하는법

by #$!@#%# 2021. 7. 19.
반응형

요즘 젊은 층들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이 있지만 그애 못지 않게 많이 사용되는 sns서비스가 있다면 네이버 밴드(band)입니다. 주로 중장년층 분들께서 많이 사용을 하는데, 우리나라에서 많이 사용하는 sns 앱 다섯 손가락에 들 정도입니다.

네이버 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pc버전을 다운로드 해서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소식을 주고 받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있지만, pc버전도 출시해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느낌으로 이해하시면 되겠네요.  다운로드 방법 같이 알아봅시다.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네이버 밴드 PC 버전 다운로드 하실 분들은 홈페이지로 이동 후, 로그인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아래 다운로드 과정을 설명해 놨는데요. 홈페이지 먼저 이동 하시고 보고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밴드 홈페이지를 가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을 하거나 휴대폰 번호, 이메일 등으로 회원 가입 신청을 합니다. 이미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일반적으로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을 누르고, 간편하게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를 받는 과정으로 진행 됩니다. 계정 보호를 위해서 2차적인 과정이 있습니다. 언제라도 해킹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본인인증 안전에 유의하세요.

 

 

 본인 인증  물론 이메일, 네이버 등 다른 계정으로 가입을 하신 분들은 해당 버튼을 눌러 진행하세요.

로그인을 하셨다면, 모바일 밴드 어플과 비슷한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상단을 보시면 '데스크탑 버전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밴드 PC 버전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페이지를 조금만 내려보면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본인 컴퓨터가 윈도우를 사용하는지 어떤 종류인지 잘 확인하시고 맞춰서 다운로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밴드 설치하는 시간은 1분도 채 안걸립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이상한 것들이 깔리는 제휴 광고 관련해서 체크 할 만한 것들도 없으니 그냥 '다음'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PC 버전 모양은 모바일 버전과 거의 유사합니다. PC버전 설치 이후에 앞선 과정과 마찬가지로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측 사진이 밴드 PC 버전입니다.

 

크게 모바일과 차이는 없죠? 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로그인 화면에서 '자동로그인'이나 '시작 시 자동실행'을 체크 해주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추천글-

 

[IT] - 유튜브 연령제한 해제, 설정 방법

 

유튜브 연령제한 해제, 설정 방법

나이 불문하고 요즘에는 유튜브를 많이 접합니다. 연령층에 맞게 다양한 주제의 영상들이 올라오면서 동시에 퀄리티까지 tv 방송 프로그램 못지 않기 때문이죠. 아이들까지도 요즘에는 교육 등

crlm.tistory.com

 

[IT] - 다음 카페 탈퇴 하는법 모바일,PC 둘다.

 

다음 카페 탈퇴 하는법 모바일,PC 둘다.

인터넷 하시는 분들은 '카페' 활동으로는 네이버, 다음이 포털사이트를 아마 주로 이용하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카페에 가입해서 여러 정보들을 얻고, 여러 소식들 조차도 카페에서 먼저

crlm.tistory.com

 

[IT]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사이트 추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사이트 추천.

유튜브의 시대라고 불릴 만큼, 요즘 유튜브의 영향력과 파급력이 어마어마하죠. 뉴스, 예능, 다큐 등 장르 불문하고 요즘은 유튜브에서 시청하는 비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보고 싶은 영상이

crl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