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유벤투스 첼시 챔스 무료 중계 사이트(21년9월30일)

by #$!@#%# 2021. 9. 29.
반응형

2021-2022 UEFA 챔스 H조 조별리그 2차전 유벤투스와 첼시의 빅매치가 있습니다. 첼시에는 골잡이 루카쿠를 비롯해서 하베르츠, 캉테 등의 스타플레이어가 즐비하고 유벤투스 역시 보누치, 키엘리니 등의 정상급 수비 선수 등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9월 30일 펼쳐지는 두팀 간의 경기 분석, 무료 중계 사이트 알아 보겠습니다.

 

유벤투스 첼시 무료 중계

챔피언스리그 무료 중계 사이트 안내 

 

[[나의목차]]

 

챔스 유벤투스 첼시 실시간 중계 채널 안내

 

UEFA 챔피언스리그 매치데이2 H조 경기 첼시vs유벤투스 두팀의 강팀간의 맞대결로 상당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 팀은 리그 정상급 팀으로 분류 되고 있으며 최근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에 오른 경험도 있는 팀들입니다. 2021년 9월 30일 한국 시간 기준 04:00 유벤투스 홈 경기로 펼쳐집니다. 특히 첼시에는 지난 시즌까지 세리에a에서 뛴 루카쿠가 유벤투스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이 됩니다

 

21-22 첼시 유벤투스 무료중계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챔스 중계 실시간 채널

 

유벤투스 첼시 중계 보로가기

 

챔피언스리그 중계는 국내 중계사가 아니더라도 해외 중계 사이트에서 무료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실시간 경기 관련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첼시 유벤투스 맞대결 뿐만 아니라 챔스 결승, 유로파, 챔스 4강 경기 등 토너먼트 빅매치들을 확인 가능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같은 날 펼쳐지는 맨유 비야레알 경기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챔스 중계 어디서 볼지 고민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UEFA 챔피언스리그 뿐만 아니라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등은 스포티비에서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첼시 유벤투스 경기도 여기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회원은 해당 OTT를 이용해 무료시청 가능합니다. 무료하이라이트 경기 시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챔스 실시간 중계 바로가기

 

첼시VS 유벤투스 상대전적 및 예상 라인업

 

이번 두팀의 경기는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노리는 두팀으로서는 선두 경쟁을 위해 상당히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첼시와 유벤투스 두팀은 지금까지 두 차례 맞붙은 경험이 있습니다. 2012년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E조에 속한 양 팀은 1차전 2-2 무승부를 기록했고 두번째 대결에서는 3대0 유벤투스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당시 첼시에는 브라질 오스카 선수가 뛰었던 시절인 만큼 시간이 꽤 흐른 상황에서 다시 매치를 하게 됐습니다. 

 

유벤투스가 1승 1무로 전적 상에서 앞서긴 하지만, 최근 유벤투스 흐름이 좋지 않기 때문에 상대전적만으로 두 팀의 경기를 예상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오히려 리그 흐름이나 선수단 구성을 고려했을 때 좋은 분위기는 첼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12.9.20 목 2-2 무
2012.11.21 수 3-0 유벤투스 승

 

 

요약 "상대전적 1승 1무로 유벤투스 우위, 그러나 리그 상황 Bad"

첼시 유벤투스 중계 사이트

첼시는 수비수 제임스, 공격수 마운트,플리식이 부상으로 빠져 있어서 출전이 어렵습니다. 다만 최전방 공격수 루카쿠, 독일의 하베르츠를 비롯해서 미드필더 캉테, 수비라인에 티아고 실바까지 핵심 멤버가 선발로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거기에 안정적인 골기퍼 멘디까지 특별히 흠잡을 때 없는 라이언을 들고 나올 것으로 기대합니다. 

 

반면 유벤투스는 핵심 공격수 스페인 출신 모라타가 햄스트링 부산으로 출전이 힘들 거 같습니다. 미드필더 디발라도 부상으로 빠져 있습니다. 또한 알레그리 감독 부임 이후에도 리그에서 좋지 않은 흐름을 이어나가는 것이 가장 불안한 요소입니다. 

 

최근 전적 및 흐름 

 

챔스 중계 사이트

대결을 앞둔 두팀의 최근 리그 경기와 챔피언스리그 경기  전적과 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첼시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상당히 좋은 분위기입니다. 최근 맨시티에게 1대0 패배를 기록하긴 했으나,  개막 이후 4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3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리그 초반 리버풀, 맨시티라는 강팀과 맞대결을 했던 만큼 승점 따는게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위기를 잘 넘긴 상황이며, 경기력면에서는 아주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첼시 유벤투스 실시간 중계

 

지난시즌까지 슈퍼스타 호날두가 속해있던 유벤투스는 호날두가 빠진 이후 흐름이 좋지 않습니다. 유벤투스는 세리에 a 개막 이후 2승 2무 2패를 기록했습니다. 리그10위에 올라 있는 것을 통해 현재 상태를 예측 할 수 있을 듯합니다.

 

물론 최근 스페지아 , 삼프도리아 상대로 2연승을 거두고 있고, 챔피언스리그 1차에서도 3대0 승리를 거둔 만큼 흐름을 살려나가는 상황입니다. h조에서 첼시와 유벤투스가 1,2위를 다툴 것으로 예상이 되는 상황에서 두팀의 맞대결 승자가 1위 자리를 지키는데 상당히 유리할 것입니다.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채널, 실시간 사이트 무료 보기방법

UEFA 챔피언스리그 21-22시즌 축구 생중계 사이트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1-22시즌 챔스 중계는 해외 링크 통해서 스트리밍으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국내 방송사에서도 중계권을 갖고 있기 때

crlm.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PL 전경기 생중계! 해외축구부터 MLB, UFC,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를 만나보세요!

www.spotvnow.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