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맨유 에버튼 무료 중계 사이트 (21년 10월2일)

by #$!@#%# 2021. 10. 1.
반응형

21-22시즌 EPL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맨유 에버튼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프리미어리그 복귀 이후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이번 매치 역시 상당히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최근 챔스 결승골을 넣기도 했죠. 10월 2일 예정된 두팀 간의 매치 무료 중계 사이트와 분석 살펴봅시다. 

 

맨유 에버튼 무료 중계

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사이트 안내

 

[[나의목차]]

 

프리미어리그 맨유 에버튼 실시간 중계 안내

 

이번 프리미어리그 7R 맨유 에버튼 경기는 선두권을 향하는 양팀에게 중요한 경기입니다. 두팀 모두 6라운드 현재 4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두팀의 결과에 따라서 현재 리그 1위 리버풀이 기록하고 있는 승점 14점을 넘어서는 상황이 생기고, 상위권 팀들의 결과에 따라서 그대로 1위자리를 차지 할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맨유 에버튼 무료 중계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중계 

 

맨유 에버튼 보로가기 

 

 

이번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 국내 중계권은 스포티비 나우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맨유 에버튼 경기 뿐만 아니라 맨시티, 맨유 등 빅클럽 경기 코리안 리거가 속한 토트넘, 울버햄튼 또 번리, 아스톤빌라 등 대다수 경기는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하이라이트를 포함한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중계사가 아니더라도 해외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중계, 무료 하이라이트, 실시간 순위, 경기 결과 확인 가능합니다. EPL 7라운드에 예정되어 있는 다른 팀들의 경기들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시간 무료 경기 관련 정보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축구 실시간 중계 안내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상대 전적 및 예상 라인업 

 

프리미어리그 맨유VS에버튼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 10월 2일 토요일 20:30 맨유 홈경기장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립니다. 

 

에버튼과 맨유는 지난 시즌 마지막 맞대결에서 3대3으로 비긴바 있습니다. 당시 맨유의 카바니와 페르난데스, 맥토미니가 득점을 올렸습니다. 에버튼은 칼버트 르윈, 하메스 로드리게스, 두쿠레의 골이 있었습니다. 이대 추가시간 5분에 에버튼에게 동점골을 허용 했던 맨유로써는 상당히 아쉬움이 남았던 패배였습니다. 

 

최근 5경기, 리그 경기만 놓고 봤을 때 1승3무1패 동률을 기록하고 있는 양팀입니다. 객관적인 전력상으로는 맨유가 앞서는 것으로 생각이 들지만, 현재 불안한 상위권 유지 챔피언스리그에서도 극적인 승리를 따냈을 만큼 완벽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는 않은 맨유이므로 에버튼이 아래에 있다고 판단 하기 힘듭니다. 실제로 에버튼은 현재 시즌 초반을 잘 보내면서 맨유와 승점이 동률인 상황입니다.

 

2021.02.07 일 3-3 무승부
2020.11.07 토 1-3 맨유 승
2020.03.01 일 1-1 무승부
2019.12.15 일 1-1 무승부
2019.04.21 일 4-0 에버튼 승

 

요약: " 최근 5경기 동률, 맨유 경기력 불안감이 변수"

 

맨유 에버튼 중계

 

맨유는 현재 카바니가 복귀함에 따라서 최전방 공격수를 운용할 카드가 더 생겼습니다. 이번 챔피언스리그 비야레알 전에서도 출전을 했으며 아직까지 수준급 기량을 보이는 만큼 출전이 유력합니다. 최근 호날두의 지속적인 선발 출전으로 이번 경기 교체명단으로 시작한다는 예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큰 무리가 없다고 판단한다면 선발 출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까지 수비수 맥과이어의 부상은 회복이 안됐지만, 루크 쇼 선수의 부상 복귀가 조심스레 예상이 됩니다. 

 

에버튼은 최전방 공격수 칼버트 루인 선수의 부상이 득점력 부분에서 다소 우려가 되는 상황입니다. 브라질 출신 히찰리송, 골기퍼 픽포드 역시 부상 증세인 상황이라 완벽한 라인업을 확신하지는 못하는 모습입니다. 

 

최근 경기 기록과 흐름 

맨유 대 에버튼 중계

맨유는 비야레알과의 챔피언스리그 F조 2차전에서 2대1 승리를 거뒀습니다. 1대1 무승부인 상황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극장골이 터지면서 승점 3점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경기력에 대한 꾸준한 비판, 호날두에 대한 의존도가 심한 상황이라는 의견이 다수입니다.

 

아직까지는 리그 4위자리를 지키고 있으나 경기력이 살아나지 않는다면 순위 역시 무너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리그에서는 지난 라운드 아스톤빌라를 상대로 1-0 패배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경기 반전이 필요합니다.

 

맨유 에버튼 실시간 사이트

 

5위 에버튼은 지난 경기 노리치 시티를 상대로 2대0 승리를 거뒀습니다. 개막 이후 아직까지 소위 말하는 강팀들을 상대하지 않았기에 승점을 쌓기 유리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번 경기 다소 불안한 맨유를 만나긴 하지만 현재 네번째로 높은 순위인 맨유이고 좋은 스쿼드를 구성한 팀이므로 진정한 강팀을 상대하는 프리미어리그 첫 라운드로도 볼 수 있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분석 마칩니다.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채널, 실시간 사이트 무료 보기방법

UEFA 챔피언스리그 21-22시즌 축구 생중계 사이트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1-22시즌 챔스 중계는 해외 링크 통해서 스트리밍으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국내 방송사에서도 중계권을 갖고 있기 때

crlm.tistory.com

 

프리미어리그 중계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21-22시즌

21-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축구 생중계 사이트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시즌 EPL은 호날두 맨유 복귀, 그리고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 뿐만 아니라 황희찬 선수까지 울버햄튼으

crl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