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맨유 비야레알 무료 중계 사이트 (21년 9월 30일)

by #$!@#%# 2021. 9. 29.
반응형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F조 조별리그 2차전 맨유와 비야레알의 매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브루노 페르난데스 등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1차전 패배를 했기 때문에 만회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9월 30일 예정된 두팀간의 매치 무료중계 사이트와 분석 알아보겠습니다.

 

맨유 비야레알 무료 중계

챔피언스리그 무료중계 사이트 안내 

 

[[나의목차]]

 

조별리그 챔스 맨유 비야레알 실시간 중계 안내

 

Match day 2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경기가 주목 받는 이유는 바로 맨유의 1차전 패배입니다. 스위스의 영보이즈에게 2대1 패배를 당하면서 현재 최하위를 기록중입니다. 자칫 이번 경기 마저 잘못한다면 토너먼트 진출에 빨간불이 켜지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상당히 중요한 상황입니다. 반면 비야레알을 1차전 아탈란타와 무승부를 거둬 승점 1점을 따놓은 상태입니다. 

 

 맨유 비야레알 무료 중계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챔스 중계 실시간 중계

 

맨유  비야레알 중계 보로가기 

 

올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사는 국내 기준 스포티비 나우입니다. 그래서 이번 맨유 비야레알 조별리그 경기 중계 시청을 위해서는 이것을 이용해야 합니다. 챔스 뿐만 아니라 손흥민,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울버햄튼 등의 경기 시청 역시 여기서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무료 하이라이트 등 시청 가능합니다.

 

국내 중계사가 아니더라도 해외 중계 사이트에서 무료 하이라이트를 비롯하여 실시간 순위,경기 결과, 중계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 뿐만 아니라 챔스 결승 해외 중계, 유로파 결승, 4강 등 여러 빅매치 경기들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무료 채널 사이트도 있습니다. 사이트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축구 무료 중계 안내 

 

챔스 실시간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상대 전적 및 예상 라인

 

 

UEFA 챔피언스리그 매치데이2 F조 경기. 두 팀간의 경기는 한국기준 9월 30일 목요일 04:00 맨유의 홈경기장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립니다.

 

맨유와 비야레알은 지난 시즌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맞붙었습니다. 2021년 5월 26일에 있었던 20-21시즌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두 팀은 1대1 무승부를 기록했고, 11-10이라는 승부차기 스코어를 기록하며 비야레알이 이긴 바 있습니다. 

 

우승 타이틀이 절실했던 맨유로서는 아쉬운 경기였고, 후회가 남는 경기였습니다. 비야레알은 유로파리그 우승 덕분에 챔피언스리그를 진출 할 수 있었고, 그 결과 이렇게 다시 맨유와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분석이나 배당면에서 예상하는 수치는 맨유가 우위이지만, 상대 전적에서 밀리지 않는다는 점에서 맨유의 승리를 장담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2021.5.26 목 1-1 (승부차기 11-10) 비야레알 승

요약: "상대전적 1전 1무 (But 승부차기로 비야레알 승리)"

 

맨유 비야레알 중계

맨유는 최근 카바니의 복귀가 희소식입니다. 지난 리그 경기에도 출전을 했으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발을 맞췄습니다. 호날두가 지난 1차전에서 골을 넣으며 맨유 공격을 이끌고 있는데요. 이번 경기 역시 선발출전이 유력하고 브루노 페르난데스, 포그바, 그린우드와 함께 공격 편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 됩니다. 

 

다만 수비수 맥과이어, 루크쇼 등의 부상으로 출전 가능성이 없다는 것이 위험 요소로 볼 수 있을 듯합니다.

 

비야레알은 최근 큰 부상자 없이 기존 멤버 출전이 예상됩니다.

 

최근 경기 기록과 흐름

맨유 비야레알

21-22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2차전을 앞둔 두 팀의 현재 성적과 흐름을 살펴봅시다. 먼저 EPL 프리미어리그에서 맨유는 4승 1무 1패를 기록. 리그 4위 자리에 있습니다. 호날두의 활약으로 줄곧 승리를 챙겼던 맨유였는데요.

 

최근 카라바오컵 웨스트햄 패배, 아스톤빌라전 1대0 패배 등으로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특히 현재 챔피언스리그 조 4위에 있기 때문에 홈에서 이번 경기 승리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맨유 비야레알 중계 사이트

비야레알은 현재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1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6전 1승 5무를 기록하며 아직까지 패배를 기록하고 있지는 않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경기에서는 레알마드리드와 무승부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강팀들을 만날 때 마다 아주 상대하기 힘든 팀으로 꼽히는 만큼 이번 경기도 강팀으로 꼽히는 맨유를 상대로 어떤 경기 결과를 가져올 지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챔피언스리그 생중계 채널, 실시간 사이트 무료 보기방법

UEFA 챔피언스리그 21-22시즌 축구 생중계 사이트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1-22시즌 챔스 중계는 해외 링크 통해서 스트리밍으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국내 방송사에서도 중계권을 갖고 있기 때

crlm.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PL 전경기 생중계! 해외축구부터 MLB, UFC,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를 만나보세요!

www.spotvnow.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