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울버햄튼 뉴캐슬 황희찬 무료 중계 사이트 (21년 10월2일)

by #$!@#%# 2021. 10. 1.
반응형

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R 울버햄튼vs뉴캐슬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울버햄튼에는 대한민국의 황희찬 선수가 뛰고 있는 만큼 축구팬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 데뷔전 이후 줄곧 좋은 활약을 펼친 덕분에 이번 경기 역시 출장이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10월2일 펼쳐지는 두 팀 무료 중계 사이트와 양팀 분석 살펴보겠습니다.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프리미어리그 무료 실시간 사이트 안내

[[나의목차]]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뉴캐슬 실시간 중계 안내

이번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뉴캐슬 경기는 양팀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현재 울버햄튼은 승점 6점으로 리그14위, 뉴캐슬은 승점3점으로 17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중위권 도약을 위해서는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황희찬 선수의 울버햄튼은 승리할 시 상황에 따라 10위권 진입도 노려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울버햄튼 뉴캐슬 무료 중계는 아래 참고하세요.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중계

 

울버햄튼 뉴캐슬 보로가기

 

 

두팀의 경기 전에 맨유:에버튼 경기도 예정되어 있죠?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경기 국내 중계사는 스포티비 나우입니다. 따라서 이번 울버햄튼 뉴캐슬 황희찬 출전 경기와, 맨유,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등 여기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하이라이트 포함한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중계사가 아닌 해외 사이트 중계를 통해서도 경기 영상, 하이라이트, 순위, 일정 확인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EPL 7라운드에 해당하는 다른 팀들 경기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시간 무료 경기 관련 정보 확인은 아래 참고 바랍니다. 

 

해외 축구 실시간 중계 안내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상대 전적 및 예상 라인업

 

프리미어리그 뉴캐슬VS울버햄튼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 10월 2일 23:00 킥오프 합니다. 두팀의 가장 최근 맞대결은 2021년 2월 28일 리그에서 있었습니다. 당시 경기 결과는 1대1 무승부였습니다. 공교롭게도 최근 두팀의 4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모두 1대1 결과가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두팀간의 전력차가 크게 나지 않았음을 의미하고, 이는 올 시즌도 크게 다르지는 않다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19년 7월 17일 울버햄튼이 4대0 대승을 거둔 것이 가장 최근의 승리입니다.

 

2021.02.28. 일 1-1 무승부
2020.10.26 월 1-1 무승부
2020.01.12 일 1-1 무승부
2019.10.27 일 1-1 무승부
2019.07.17 수 4-0 울버햄튼 승리

 

요약: "최근 4경기 모두 1-1 무승부, 이번시즌 순위는 울브스 우위"

 

 

울버햄튼 뉴캐슬 무료 중계

 

울버햄튼 공격라인업은 상당히 위협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아다마 트라오레라는 엄청난 거구 윙어를 앞세운 울버햄튼은 히메네즈 역시 중앙에서 상당한 실력을 뽐내는 선수입니다. 여기다 올 시즌 황희찬 선수까지 합류하면서 공격력은 훨신 더 강화 되었습니다.

 

다만 리그 초반 득점을 하지 못하면서 많은 답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아다마 트라오레와 히메네즈 그리고 황희찬 선수는 출전은 예상 되지만 예상 라인업에 포함되지는 않았습니다. 

 

 

뉴캐슬은 윌슨, 존조 셸비 등 다수의 선수가 부상을 입으면서 제대로된 스쿼트 운영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에 대한 결과가 현재 17위라는 순위로 나타낸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다양한 선수기용이 안된다는 것이 아쉬운 점입니다.

 

 

최근 경기기록과 흐름

울버햄튼 뉴캐슬 실시간 사이트

울버햄튼은 지난 리그 경기에서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1-0 승리를 거뒀습니다. 공격수 히메네즈가 최근 상당한 골 가뭄을 겪으면서 답답했었는데, 오랜만에 골맛을 맛보며 기분좋게 경기를 가져왔습니다. 황희찬 선수가 데뷔골을 넣었던 왓포드전 2대0 승리 이후 승격팀 브랜트포드를 상대로 패배했었으나 시즌 초반에 비해서는 득점이 나오기 시작했다는점이 고무적입니다.

 

따라서 이번경기도 좋은 흐름을 살린다면 순위를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황희찬 중계

뉴캐슬은 승리가 없습니다. 개막전에 웨스트햄전 4-2패배, 이어진 아스톤빌라전 2-0패, 맨유전 4-1패배입니다. 나머지 경기는 모두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사실상 분위기 반전을 위해서는 승점 3점이 절실한 팀입니다. 현재 순위가 순위인 만큼 이번 라운드에서 승점을 가져오지 못한다면 강등권 순위인 18위 이하로 떨어질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두팀의 경기 분석 마칩니다.

 

 

 

맨유 에버튼 무료 중계 사이트 (21년 10월2일)

21-22시즌 EPL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맨유 에버튼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프리미어리그 복귀 이후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crlm.tistory.com

 

 

 

프리미어리그 중계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21-22시즌

21-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축구 생중계 사이트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시즌 EPL은 호날두 맨유 복귀, 그리고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 뿐만 아니라 황희찬 선수까지 울버햄튼으

crl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