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무료 사이트 안내21-22 7R

by #$!@#%# 2021. 10. 2.
반응형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과 아스톤빌라의 경기. 21-22 EPL 7R 경기입니다. 토트넘은 헤리케인, 델리알리와 함께 우리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팀이기에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는 팀입니다. 아스톤 빌라는 올시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골맛을 맛본 헤리케인과 손흥민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10월 3일 펼쳐질 두팀의 매치 무료 중계 사이트와 분석 안내합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안내

 

 

[[나의목차]]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아스톤빌라 실시간 중계 안내

 

이번 프리미어리그 21-22시즌 7라운드경기 토트넘 아스톤빌라 경기는 상위권 도약을 위해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은 현재 6전 3승 3패를 승점 9점을 기록하며 리그 11위에 있으며, 아스톤빌라는 3승1무2패로 리그 8위입니다. 현재 리그 2위 승점이 13점인 것을 감안한다면 순위를 바짝 끌어올릴 좋은 기회입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무료 중계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중계 

 

토트넘 아스톤빌라 보로가기

 

이번시즌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권은 국내 기준 스포티비 나우가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아스톤빌라를 상대하는 토트넘의 경기 뿐만 아니라 맨유, 첼시, 맨시티 등 빅클럽 경기 또 코리안 리거 울버햄튼의 황희찬 선수까지 여기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 하이라이트,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중계사가 아니더라도 해외 중계 사이트를 이용해서 실시간 중계와,팀 일정, 순위 경기 기록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 예정되어 있는 다른 팀들의 경기도 여기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시간 무료 경기 관련 정보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축구 실시간 중계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바로가기

 

상대전적 및 예상 라인업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선수의 경기. 토트넘vs에버튼의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 10월 3일 일요일 22:00 토트넘의 홈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두팀의 가장 최근의 맞대결은 지난시즌이었던 2021년 5월 20일 펼쳐진 리그에서입니다. 당시 경기는 아스톤빌라가 2골을 넣으면서 2-1 승리를 거뒀습니다. 베르바인이 선제골을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2골을 내리 내주면서 역전패를 당했던 토트넘이었습니다. 

 

최근 5경기 양팀 맞대결 전적을 보면 토트넘이 우위입니다. 직전 경기 패배를 제외하면 4경기 연속 승리를 거뒀기 때문입니다.(리그 기준) 다만, 올 시즌 토트넘은 초반 3연승 뒤에 내리 3연패를 당한 상황이여서 이번 경기를 낙관적으로 예상할 수만은 없습니다. 오히려 순위만 놓고보면 아스톤빌라가 높은 순위에 있기도 합니다. 

 

2021.5.20 목 1-2 아스톤빌라 승
2021.3.22 월 2-0 토트넘 승
2020.2.16 일 2-3 토트넘 승
2019.8.11 일 3-1 토트넘 승
2017.1.09 월 2-0 토트넘 승 

 

요약: " 최근 5경기 4승 1패 토트넘 우위, 그러나 경기력 변수"

 

 

토트넘 아스톤빌라 무료 중계

 

지난 유로파 컨퍼러스에서 골맛을 본 해리케인의 활약이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무려 3골을 넣으며 해트트릭을 달성했던 케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 이번 경기 선발 출전이 유력합니다. 지금까지 손흥민 선수가 리그에서 활약이 두드러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을 보여줄지 주목이 되는 상황입니다. 모우라와 로셀소가 케인을 뒷받침 하는 포메이션이 나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스톤빌라는 잉스와 왓킨스 투톱 체재를 선발로 내세울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흐름과 경기 기록

 

토트넘 아스톤빌라 실시간 사이트

컨퍼런스컵 무라와의 경기에서 5대1 대승을 거뒀습니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최근 리그에서 좋지 않던 분위기를 반전시키는데 성공은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라는 상대적으로 약한 전력을 가지고 있는 팀인 만큼 완전히 좋은 흐름을 타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 승점 3점이 필요합니다.

 

토트넘은 최근 리그 아스날 경기에서 3-1 패배를 겪었고, 그 전에는 첼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연달아 3-0 패배를 맛봤습니다. 무려 3경기 연속 3실점 패배입니다. 토트넘의 누누 감독의 경질이 수면으로 떠오르는 상황에서 이번 경기 패배한다면 경질 관련 이야기는 한층 더 강화 될것입니다. 그만큼 위기의 누누입니다.

 

토트넘 손흥민 중계

아스톤빌라는 지난 경기 맨유를 1대0으로 잡으면서 승점 3점을 추가했습니다. 강팀과의 맞대결에서 승점 3점은 상당히 귀중합니다. 덕분에 리그 순위도 8위에 랭크하고 있습니다. 그 이전 경기에서도 만만치 않은 에버튼을 상대로 3골을 몰아넣으며 승리를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토트넘에 비해 경기력은 더 높게 평가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이번 경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아스톤 빌라 경기 분석을 마칩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21-22시즌

21-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축구 생중계 사이트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시즌 EPL은 호날두 맨유 복귀, 그리고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 뿐만 아니라 황희찬 선수까지 울버햄튼으

crlm.tistory.com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PL 전경기 생중계! 해외축구부터 MLB, UFC,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를 만나보세요!

www.spotvnow.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