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파리생제르맹(psg) 맨시티 챔피언스리그 무료 중계 사이트

by #$!@#%# 2021. 9. 28.
반응형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A조 조별리그 2차전 파리생제르맹고 맨시티의 빅매치가 있습니다. PSG에는 네이마르, 은바페, 메시. 그리고 맨시티에는 그릴리쉬, 데브라이너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9월 29일 펼쳐지는 이 두팀간의 매치 분석과 챔스 무료 중계 사이트 알아보겠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맨시티 중계

챔피언스리그 무료 중계 사이트 안내 

 

[[나의목차]]

챔스 PSG 맨시티 실시간 중계 안내 

 

매치데이2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최고의 매치로 꼽히는 두팀의 대결은 신흥 강호끼리의 맞대결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 팀 모두 챔스 우승이라는 타이틀을 위해서 스타 선수들을 대거 영입하고 있고 최근 두시즌 각각 결승 무대를 밟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파리와 맨시티의 대결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PSG 맨시티 무료 중계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챔스 중계 실시간 중계 

 

맨시티 파리 중계 보로가기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중계권은 스포티비 나우와 계약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챔피언스리그 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이것을 이용해야 합니다. 스포티비는 챔스 뿐만 아니라 토트넘, 울버햄튼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중계 역시 도맡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쿠팡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국내 중계사가 아니더라도 해외 중계 사이트에서 무료 하이라이트, 라이브 스코어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 뿐만 아니라 흥행이 보장되는 바르셀로나, 뮌헨, 맨유 등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무료로 시청하는 사이트 안내 해드립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유럽 축구 무료 중계 안내 

 

스포티비 나우

 

 

 

상대 전적 및 예상 라인업 

 

 

UEFA Champions 리그 matchday 2차전 경기 두 팀의 대결은 한국 시간 9월 29일 수요일 04:00 파리의 홈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파리와 시티는 지난 시즌 챔스 준결승에서 만난 바 있습니다. 2021년 4월과 5월에 있었던 20-21시즌 챔피언스리그 4강 경기에서 맨시티가 1차전 케빈 데브라이너, 마레즈의 골로 2골을 넣었습니다.

 

반면 PSG는 마르퀴뇨스의 선취골이 있었으나 역전패를 당하며 2대1 스코어로 패배했습니다. 2차전은 마레즈의  두 골로 맨시티 2대0 승리로 끝났습니다. 최근 상대전적을 보면 PSG는 맨시티를 상대로 단 한번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2021.05.05 수 2-0(CITY-W)
2021.04.29 목 1-2(CITY-W)
2016.04.13 수 1-0(CITY-W)
2016.04.07 목 2-2(Draw)

 

요약: "상대전적 4전 3승 1무로 맨시티 우위"

 

 

psg 맨시티 무료 중계

양팀의 핵심 멤버들이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네이마르-음바페-드락슬러 라인의 파리 라인업은 리오넬 메시의 부상회복으로 충분히 출전 가능성이 있기에 최강 라인업을 선보일 것으로 보이며, 미드필더 라인과 포백라인에서도 기존 주전 멤버들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맨시티 역시 강력한 라인업으로 파리를 상대할 것입니다. 에이스들이 빠지지 않은 상태에서 두 팀간의 맞대결이 성사 될 것으로 기대하는 매치입니다. 

 

최근 전적 및 흐름 

두 팀의 맞대결을 앞둔 현재 양팀의 성적과 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EPL 프리미어리그에서 시티는 현재 4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개막전 토트넘에 패하면서 출발이 삐걱거렸지만, 이내 평정심을 되찾은 모습입니다.

 

최근 강력한 상대였던 첼시를 상대로 1대0 승리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1차전 라이프치히와 경기에서도 무려 6골을 뽑아내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맨시티 파리 중계 사이트

 

파리 역시 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개막적 이후로 단 한번의 패배, 무승부도 없습니다. 8전 8승 단독 선두를 기록중입니다. 다만 챔스 1차전에서 브뤼헤와 1대1 무승부를 기록하며 체면을 구겼는데요. 이번 경기가 사실상 1위 쟁탈전을 결정할 정도로 중요한 경기인 만큼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특히나 음바페가 지난 리그 경기에서 교체된 직후 불만을 터뜨리는 모습이 잡히고, 또한 팀의 최고 스타 메시와 포체티노의 갈등도 포착된 만큼 팀에서 여러 구설수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상황에서 분위기 반전을 꾀할 타이밍이기도 한 만큼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psg 맨시티 무료중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