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사이트 (세일 기간 및 준비물)

by #$!@#%# 2021. 11. 10.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기념하는 추수감사절의 다음날입니다. 11월 26일 이때 미국 한 해중에서 가장 크게 세일을 하는 날인데요. 평소 사지 못했거나 고가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많이들 관심을 갖습니다.

한국에서도 몇 준비물만 갖추면 직구 사이트를 통해 세일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정보 정리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은 당일만 진행하는게 아니라 보통 해당 주 월요일부터 다음주까지 진행되기도 합니다. 이는 사이트마다 다르기때문에 각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해외구매가 몇 년전에 비해 많이 활성화되어서 지금은 국내에서도 해외 직구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존재하는 거 같습니다.

 

해외에서 주문을 하려면 필요한 몇가지 준비물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물품이 들어와 세관을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관련정보를 제출 할 수 있는 것들이 필요합니다. 

 

준비를 갖췄다면 어떤 사이트에서 블랙프라이데이 물건을 구매할 지 알아야겠죠? 관련 사이트 정리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사이트 목록

국내 쇼핑몰 바로가기

G마켓 11번가 쿠팡 옥션

 

 

대표적인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에서도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진행합니다.

평소 눈여겨 둔 상품이 있었다면 블랙프라이데이 기회를 활용해보세요.

 

👉무신사 바로가기

 

무신사 스토어

온라인 패션 스토어. 우리가 사랑한 패션의 모든 것, 다 무신사랑 해.

store.musinsa.com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춰서 국내 쇼핑몰에서도 세일 관련 행사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아마존

👉아마존 바로가기

아마존은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진 사이트입니다. 한국인들도 상당히 많이 구매를 하고 있고, 또 한국 배송 지원도 하고 있어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고가 제품인 게임 악세서리 뿐만 아니라 전자제품, 의류, 가정 주방 용품, 침구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어서 쇼핑하기도 상당히 편리합니다.

분야를 막론하고 모든 카테고리를 다룬다고 보시면 될 정도로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2. 이베이

👉이베이 바로가기

이베이 1995년 설립한 세계 최대 규모로 평가받는 오픈 마켓입니다. 미국 뿐만 아니라 여러 국가에서도 이용하는 나라입니다. 

 

단순 쇼핑만 즐길 수 있는 곳이 아니라, 중고제품 거래 혹은 경매를 통해서도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가 아니더라도 특가 상품이 존재하므로 평소에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데요. 

 

다만 사이트 이용시 판매자와 대화를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중고제품인 경우) 따라서 어느정도 영어를 할 줄 아셔야 이용하기 편할 듯합니다. 그래도 일반 쇼핑을 하실 분들은 약간의 불편한 절차가 있지만, 바로 이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3.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 인터넷 기업 알리바마 그룹의 자회사입니다. 중국에서 주로 생산되는 제품들을 아시아권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중국 회사이지만 자국민이 아닌 해외고객들에게 상품을 취급하면서 배송 관련 서비스도 고객들이 이용하기 쉽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사이트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한국어 지원을 하고 있고 한국으로 바로 들어오는 직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빠른 시일내에 상품을 받을 수 있기도합니다. 

4. 아이허브 

👉아이허브 바로가기

 

아이허브는 종합 쇼핑 사이트는 아니지만, 건강 보충제나 영양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정말 한국사람들도 많이 이용하고요. 아이허브는 틈만나면 세일을 하기 때문에 시기만 잘 맞추면 여러 영양제들을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는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용 때, 필요한 준비

해외에서 구매하는 상품을 국내에서 받으려면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수입니다. 조금은 낯선 개념일수도 있겠는데요. 개인통관고유부호는 세관 통과를 위해서 개인 신원 확인 절차에 필요한 것으로 일종의 주민등록번호 개념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번호가 본인 정보와 일치해야만 해외 구매가 가능하며, 불일치 하거나 개인통관고유부호 누락시 배송을 받을 수 없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발급 받아 놓기 바랍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방법▼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조회 방법

해외물품을 구매하려 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입니다. 구매 요청할 때 개인통관고유부호에서 막히는 경험이 있으실 거에요. 세관 통과를 위해서는 개인 고유의 번호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crl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