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알툴바 다운로드 방법, 기능 소개.

by #$!@#%# 2021. 7. 7.
반응형

인터넷 웹서핑을 하다 보면 화면 캡쳐나 메모 등을 사용할 때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것들을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실행할 수 있지만, 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기능을 같이 사용할 수 있다면 상당히 편해집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으로 유명했던 알툴바 다운로드하실 분들은 다운로드하시고 어떤 기능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 알툴바 다운로드
  • 알툴바 기능 소개

알툴바 다운로드

 

웹서핑을 하다가 아주 쉽게 캡처하고 싶은 부분을 다양하게 저장하고, 궁금한 것을 물어보는 빠른 검색 기능,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와 번역 기능까지 제공하는 알툴바. 여기서 다운로드 진행.

 

 

알툴바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를 타고 홈페이지 접속하셨으면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내용을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가로 다른 프로그램까지 같이 설치하는 것도 조금은 조심하시길 추천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나오는 체크박스를 잘 주목하고 있다가 원하는 프로그램 설치가 아닌 경우 체크 표시 없애서 이상한 것이 설치되지 않도록 하세요.

 

 

알툴바 기능 소개 

 

요약적으로 앞서 알툴바 기능에 대해 언급을 했지만, 하나하나 어떤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각각의 기능에 대한 이해가 생길수록 활용도가 높아질 테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장바구니'

쇼핑하는 분들이 자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원하는 상품을 한 번에 저장하는 기능

 

'빠른 검색'

검색사이트가 아니라 다른 인터넷 활동을 하다가 새롭게 검색 사이트를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하던 거 하는 와중에 알툴바 빠른 검색을 할 수 있는 곳에 입력만 하면 검색 가능

 

'메모'

검색과 마찬가지로, 윈도우에 자체 내장된 스티커 메모, 메모장 등을 실행을 따로 하기 전에 현재 켜져 있는 창에서 그대로 메모할 수 있음.

 

 

캡쳐

블로그 운영자분들께서 캡쳐할 일이 많은 텐데, 눈에 띄는 이미지, 필요한 이미지 발견 후에 캡쳐기능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사전

여러 외국어를 마주쳤을 때 곧 바로 검색 가능함

 

안티피싱

위험한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보내는 경고와 함께 사용자 보호.

 

인터넷 부스터

인터넷 웹서핑 할때 속도 저하의 요인인 임시파일, 쿠기 등을 제거해서 쓰잘데 없는 용량을 처리하고 개인 정보 보호.

 

 

 

 

알툴바 기능 중에 가장 유용한 것은 캡쳐기능입니다. 영역 별 캡쳐나 전체 화면을 한 번에 캡쳐하는 기능, 직접 지정해서 조정할 수 있는 캡쳐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 인터넷 사용 시 쓰는 항목들을 알툴바를 통해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