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포츠

미즈노축구화 모렐리아 네오md를 구매하다.

by #$!@#%# 2013. 2. 19.
반응형

 

 

 

음.. 요즘들어 나이키에서 출시한 나이키 머큐리얼베이퍼9가 상당히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저또한 머큐리얼 베이퍼9ag(인조잔디용)을 구매하려고 했으나.. 아쉽게도 ag제품은 한국에

출시가 안되어서 구매를 못했습니다.

 

인조잔디에서 주로 축구를 하지만 이번기회에 fg(천연잔디용)를 구매해서 주말마다

천연잔디가 있는 곳에가서축구를 해볼까하는 생각으로 fg를 구매할 생각도 있었으나

가격도 만만치않고

 

한번도 신어보지않았던 미즈노 축구화를 신어보자고 해서 모렐리아 네오md를 구매했습니다.ㅎ

 

 

헐크의 모렐리아 네오광고 영상입니다. 미즈노 네오의 대표적인 모델로 유럽에서 활동하는

축구선수중 드물게 미즈노 제품을 착용하는데요. 광고 영상이 상당히 강렬하고 헐크와는

상당히 잘어울린다고 생각이듭니다.

 

 

우선 미즈노 제품을 한번도 구매해본 경험이없어서 모렐리아 네오md의 착용감이 어떨지

상당히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제가 가입한 카페분들 말로는 착용감이나

무게는 머큐리얼 베이퍼 못지않게 좋다고 합니다.ㅋ

 

최근에 노란색,보라색,검정색등이 출시가 되었으나 저는 흰색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내일 도착할 예정이네요.

 

미즈노라는 회사가 일본것이라고 알고있습니다. 같은 아시아인으로서 미즈노제품이

한국인 발에 잘맞는다고 하는데 사진으로 볼때는 발볼은 그리 넓지는 않은거같고

가죽이 상당히 얇아 보입니다.

 

그리고 무게 같은경우에 160g대의 초경량축구화로 베이퍼나 아디제에 비해충분히 경쟁할수

있을만큼 잘만들어진 축구화입니다.

 

 

미즈노 로고 부분입니다. 제가 구임한 네오md는 20만원이넘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최상급 제품은 아니라고 합니다. 네오md가아닌 그냥 네오!가 최상급으로 일본판이라고 하고

제가구매한 네오md는 인도네시아판이라고 해요.

 

차이점은 무게는 인도네시아판이 가볍지만 몇그램 차이 이므로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되고

위에 보시는 로고부분도 차이가있다고 하는데요 보시면 로고부분이 매끈매끈하게 생겼지만

일본판에 경우에는 돌기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네오는 위에 보시는 보라색과 검정색이 출시되어있고 최근에는 노란색 제품이

출시예정이라고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흰색보다는 위제품 색이 더 멋져 보이네요..ㅎ

 

 

그리고 초록색 제품이 제가 생각했을때는 가장 마음에드는 데요. 우선 검정색제품의 경우에는 색상은 마음에들지만 여름에 축구할때는 햇빛을 다흡스해서 발이 뜨거워지고

보라색제품의 경우에는 그냥 제 스타일이 아니여서..구매를 하지않았습니다.

 

초록색제품을 구매했으면 더좋았겠지만 사정상 흰색을 구매했는데요. 색상은 그리 중요하지않기때문에 우선 착용감과 내구성이 걱정이 되네요.ㅋ

 

우선 내일 택배가 도착하면 개봉샷부터 시작해서 최대한 빠르게 리뷰를 하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천연잔디 구장에가서 실착해보고 난후

착용감이나 전체적인 느낌을 한번

 

다시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참 많이 기대가 되네요!!!

아참.! 혹시 네오를 착용해보신분들이나 잘 아시는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