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포츠

주말경기 축구화실착 (2013.1.21)

by #$!@#%# 2013. 1. 28.
반응형

 

레오의 축구이야기 첫포스팅! 그첫번째 대망의 포스팅의 주제는 유명축구선수들의 축구화를

알수있는 축구화실착포스팅입니다. 누구나 세계적인 축구선수들이 어떤 축구화를 신는지?

또 어느 브랜드를 신는지 많이 궁금하시죠?

이주제에서는 그런궁금증을 한번에 다 날려버릴수있으실겁니다. ㅎㅎ

자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ㅎ

 

 처음으로 소개될선수는 아스날의 테오 월콧선수입니다. 월콧선수는 최근 아스날과 재계약에 성공했죠.

달리기가 엄청나게빠른 선수입니다. 아마 축구선수중 다섯손가락안(?)에 들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그러본론으로 돌아가서

월콧선수는 최근에 출시한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9입니다. 런칭컬러는 오렌지색과

보라색으로 나왔는데요.

월콧선수는 오렌지색으로 신었습니다. 스터드는FG로 보이네요.

 

 

 

 다음은 나폴리소속의 마렉 함시크 입니다. 앞서봤던 테오월콧선수와 똑같은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9 인데요.

월콧선수와는 다르게 색깔이 보라색입니다. 이번에 베이퍼가 런칭컬러가 2개가 나와서

축구화를 자기스타일에 선택하기는 좋은거같네요! 어차피 조금있으면

다른색상이 나오지만 런칭컬러가 베이퍼9를 사시는분들께서는 고민에빠지실듯하네요~ㄱ

 

 

 

 

그다음은 나이키GS선수를 신은 선수네요. 나이키GS는 한정판으로 나온제품으로 알고있습니다.

저도한번 관심이있어서 구매도 아주잠깐!~ 생각을했지만 가격을보고 바로

그생각을 접어버렸습니다.ㅋ 40~50만원정도 하는가격이라 이축구화를 살바에는

베이퍼나 아디제로등 상급제품을 2개사는게 낳을듯하네요.

 

 

 

다음은 아프리카네이션스컵인가요?  음 푸마 v1.06,그리고 v1.08입니다. 축구화를 짝짝이로 신었네요.ㅋ

이런선수를 저번에 한번본적이있는데 토트넘의 아수에코토가 자주 짝짝이로 신고

나오는걸봤습니다.ㅎ

 

 

 

다음은 나이키베이퍼9 보라색제품을 신은 디에고이프란선수입니다.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인거같네요

유독 베이퍼신은 선수들이 많네요. 역시 이번에 베이퍼9가 좋게나왔다고 평이많아서

선수들또한 많이 착용하는거같습니다.

 

 

 이번엔 아디제로를 신는 선수네요 아디제로4초록색제품을 신었습니다. 이번에 아디제로4가

개인적으로 아디제로2,아디제로3을 신어봤기때문에 아제품도 한번신어보고싶은

제품입니다. 무게도 가볍고 슈팅력도 좋은축구화이여서 스피드위주의

플레이를하는 선수들이 자주 애용하는거같네요

리오넬메시,가레스베일,손흥민등이 착용합니다.

 

 

 

 이번엔 세계최고의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선수의 축구화입니다. 앞서봤듯이

베이퍼9제품입니다.사진왼쪽에는 등번호10번 외질선수인데요 베이퍼9를 신지않고 베이퍼8을 신었네요. 

호날두선수는 머큐리얼베이퍼 대표모델로 광고에도 자주

출현하죠.ㅎ 개인적으로 엄청좋아하는 선수입니다.

 

 

 

 

음?>이제품은 무엇인지 아시나요?ㅎ 자세히보시면 베이퍼8유로버전입니다. 축구화에그림을

그려놨네요.

 

 

 

다음은 아디다스 아디퓨어 11pro를 블랙아웃을 신었네요. 생각해보니 아디다스제품은

아디제로밖에신어보지못한거같네요 조만간 축구화를 구매후 리뷰할예정인데

고려해봐야겠네요.

 

 

 

자 마지막으로 최고의 유망주로 떠올른 엘샤라위 입니다. ac밀란의 공격수로 92년생의 만21세 밖에

안된선수지만 올시즌현재  22경기 15골로 이탈리아 세리에A득점랭킹 2위를 달리고있습니다.

엘샤라위는 주황색제품을 신었습니다.

 

음 앞으로좋은 포스팅 많이할테니 자주들려주시고 축구화리뷰도 내일이나 최대한 빨리 소개하는 포스팅을

할예정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