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포츠

구글애드센스 1월달 수익공개

by #$!@#%# 2013. 2. 3.
반응형

 .!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지난달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해봅니다. 1월달에 본격적을 관리해본다고 했는데 아쉽게도 제블로그가 네이버에서 유입이 안되서 여기로 블로그를 옮겨 새로시작했습니다.! 제가 설정했던 이번달 목표보다 많이나와서 기분이좋네요. 애드센스 정책상 정확한 내용은 공개하지않겠습니다

 

잘 안보이실수도 있는데요. 총계에 30.91달러입니다. 3만원정도 치킨 1~2마리 사먹을수있을만큼 벌었네요. 사실 이번달 목표는 10달러로 세웠는데 20달러나 많이 벌어서 기분이 좋네요. 이제 이블로그에서 새로운 시작을 해야하기때문에 이번달에는 수익이 기대보다는 많이 나오지는 않을거같네요.

 

 

지금까지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아직 한번도 지급을 받은적이없고 47달러정도 벌려있습니다. 100달러가 되야 지급이 된다는데 언제쯤 100달러를 달성 할수있을지... 이번달에는 포스팅을 하루에 1개 혹은2개씩 꾸준히해서

방문자수부터 늘리는것을 중점으로

 

운영하고 블로그수익은 다음달부터 본격적으로 시도해봐야겠네요.계속해서 꾸준히 포스팅하고 방문자수가 늘어난다면 저도 언젠가는 하루에 30달러씩 벌리는 날이 오지않을까요?~ㅎ 다른 블로거님들도 화이팅하시고 돈많이 버시길바랍니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