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by #$!@#%# 2022. 1. 12.
반응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안내드립니다. 나라에서 여러 지원금을 제공하는데도 불구하고 내가 놓치고 있는 지원금이 혹시 없을까 생각이 드는 사람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조건이 맞는데도 불구하고 실제로 몰라서 신청을 안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내 나이, 조건 등에 맞는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안내해드릴테니 확인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인터넷 사이트 '정부24'를 활용 하는 것과 두 번째는 은행 어플인 토스를 통해 간편 조회 하는 것입니다.

 

pc를 이용하는 경우 정부 24를, 스마트폰에 토스 어플이 깔리신 분들은 토스 어플을 이용해서 찾기를 진행하는게 더 편리할 거라 생각합니다.

 

두가지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정부 24)

정부 24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보조금24'가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보면 나의혜택, 가족구성, 간편찾기, 전체혜택 메뉴가 존재합니다.

 

정부 24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기 들어가서 본인의 나이와 지역 개인특성, 가구 소득 등 일정 부분을 입력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정부 지원금 정책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찾기 방법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카테고리로 찾기

카테고리 별로 어떤 정부지원금과 정책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거자립, 고용, 보건 의료 등 여러 분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내가 관심있는 정책을 찾기 쉽습니다. 

 

해당 부분을 누르면 신청기간, 접수기관, 전화문의, 지원형태, 신청 방법에 간해 정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혜택 내용에 대해서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지원정책인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금 찾기 바로가기

 

간편찾기

간편찾기로는 본인의 지역과 생년월일,성별 그리고 개인특성(초등학생~고등학생, 임신부, 군인 등등 )을 선택한 다음 가구, 소득 등을 설정하면 그 구간을 포함하는 지원금들 전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범위 설정만하면 해당 범위에 있는 지원금이 조회가 됩니다. 

 

*가구특성

  • 다문화가구
  • 한부모가정
  • 다자녀가구
  • 신규전입가구
  • 무주택세대
  • 1인가구
  • 확대가족 
  • 북한이탈주민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어플)

흔히 많이 사용하는 계좌 통합관리 어플인 토스를 통해서도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가 가능합니다. 토스는 자체적으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토스 어플이 설치되어 있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회하시면 됩니다. 

 

토스 어플 실행후 우측 하단에 '전체' 메뉴를 누르면 '생활'카테고리에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가 나옵니다. 해당 부분을 눌러봅니다. 

'내지원금 확인하기'를 누르고 직업과 개인특성(보훈대상자, 장애인 유무 등) 등 정보를 입력하면 추천지원금, 받을 수 잇는 지원금들이 나옵니다. 

 

거기에 나오는 지원금 내역들은 내가 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놓치고 있을 수 있는 지원금들이기 때문에 조회 하시고 자격요건 잘 살피신 다음에 혜택 받을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삼쩜삼 세금 환금액 조회하기 (후기)

 

삼쩜삼 세금 환금액 조회하기 (후기)

삼쩜삼이라는 곳에서 환급받지 못한 세금을 조회하고 환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가 모르는 숨겨진 환금액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한 서비스라고 생

crlm.tistory.com

 

무직자 비상금 대출 방법

 

무직자(학생)비상금 대출 방법(카카오뱅크, 농협)

급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때 비상금 대출은 상당히 용이합니다. 특히 학생이나 무직자들은 대출 조건이 까다로워서 소액이라도 여러 절차를 밟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무직자 비상금 대출

crlm.tistory.com

털린내정보찾기 서비스 사용하기

 

털린내정보찾기 서비스 사용하기

인터넷이 고도로 발달됨에 따라서 상당히 편리해졌습니다. 하지만 이에 따라오는 개인정보 유출과 해킹 등의 피해도 부작용으로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사회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crlm.tistory.com

 

반응형

댓글